애플의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펫스테이션"이나 "petstation"을 검색해 보시면 펫스테이션 앱이 찾아질 것입니다. 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펫스테이션"이나 "petstation"을 검색해 보시면 펫스테이션 앱이 찾아질 것입니다. 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앱을 업그레이드해도 기존 정보는 지원지지 않고 유지됩니다. 펫스테이션-cam의 등록 정보는 물론 예약급식 등의 설정 정보도 지워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주인의 자격을 가진 스마트폰 앱을 지우고 다시 설치하셨다면 펫스테이션-cam을 공장초기화한 후 처음부터 다시 등록(추가)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만일 가족의 자격을 가진 스마트폰 앱을 지우고 다시 깔았다면, 주인이 이를 다시 펫스테이션-cam에 사용자 등록만 시켜주시면 됩니다. 클라우드에 앱을 백업해 놓으셨다면 앱을 다시 설치했을때 등록 정보가 다시 복원되어 등록(추가)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될 수도 있습니다.
앱의 삭제버튼이 눌렸거나 휴대폰의 오류로 등록 데이터가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기기를 공장초기화하고 앱에 재등록(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약급식을 변경하신 후에는 설정을 빠져나오면서 저장을 하셔야 반영이 됩니다. 그리고, 예약급식을 시험할 때에는 현재 시각보다 3~4분 이상 여유를 두고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1~2분 후로 예약하면 예약하고 저장하는 동안 그 시각이 지나버릴 수도 있고, 휴대폰의 시각과 펫스테이션의 시각 오차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과 같이 시험하였는데도 예약급식이 나오지 않는다면 기기를 공장초기화 하고 휴대폰에 다시 등록(추가)하신 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약급식을 바꾸는 등의 설정을 변경하셨을 경우 저장을 꼭 하셔야 합니다. 저장 여부는 설정을 빠져나올 때 맨 마지막 단계에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