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 Q: [구형 펫스테이션(PS-100)]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구형 펫스테이션을 다시 사용하려 하는데..
    A:

    제품 뒷면의 라벨을 확인하시어 모델명이 "PS-100"이라면 구형 펫스테이션이라서, 이를 다시 사용하시려면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확인부터 하셔야 합니다. 만일 최근 3년간 한번이라고 펌웨어 업그레이드한 적인 있으시다면 현재 판매되는 펫스테이션-cam과 사용법이 동일하므로,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최신 매뉴얼을 다운받아 그대로 앱에 등록(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펌웨어 업그레이드 여부가 불분명하거나 앱에 등록(추가)이 안 된다면 이는 좀 복잡한 과정을 거쳐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해 주어야 하므로 고객센터(031-596-64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구형 펫스테이션(PS-100)] 펫스테이션-cam과 구형 펫스테이션은 어떻게 다른가요?
    A:

    구형 펫스테이션(PS-100)이란 2015년까지 판매된 카메라 내장형 펫스테이션을 말하며, 2016년 이후에 판매된 카메라 내장형 펫스테이션은 중간에 한때 다른 명칭(펫스테이션-org 등)으로 부르기도 했지만 모두 펫스테이션-cam(PS-150)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형 펫스테이션과 펫스테이션-cam은 하드웨어가 약간 다르지만, 구형 펫스테이션을 최신의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셨다면 펫스테이션-cam과 기능이나 성능이 100% 동일해 집니다. 휴대폰 앱도 최신 앱을 사용하시면 되고, 앱에 등록(추가)하는 방법도 예전의 방법(PC와 연결 또는 WPS  기능 사용)이 아닌 최신 제품과 동일하게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자료실에서 최신 펫스테이션-cam 매뉴얼을 다운받아 보시거나 앱 내의 도움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