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9 23:23
앙쥬맘 조회 수:170
급식시간을 맞쳐놨는데도 작동이 안되네요ㅠ
새로 사서 설명서되로 했는데 안되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2020.05.20 12:53
예약급식 등의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꼭 "저장"을 하셔야 변경된 설정이 반영이 됩니다. 저장은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거나 설정 메뉴를 빠져 나오면서 맨 마지막에 저장 하겠느냐는 물음에 답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기가 옆에 있는 상태에서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사용 방법이나 AS에 관한 문의는 "1:1 질문/답변" 코너를 이용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31-596-64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판에 올라 온 문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예약급식 등의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꼭 "저장"을 하셔야 변경된 설정이 반영이 됩니다. 저장은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거나 설정 메뉴를 빠져 나오면서 맨 마지막에 저장 하겠느냐는 물음에 답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기가 옆에 있는 상태에서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사용 방법이나 AS에 관한 문의는 "1:1 질문/답변" 코너를 이용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31-596-64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판에 올라 온 문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