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2 14:06
펫스테이션 고객 여러분!
아이폰 11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기다려 오시던 앱 업그레이드가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
앱의 버전을 확인해 보시고 자동업그레읻 되지 않아 아직 2.8.0 으로 보인다면,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펫스테이션"을 찾아 2.8.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앱의 버전은 "멍카페/냥카페"가 보이는 메뉴 화면에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개선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폰11에서, 와이파이(Wi-Fi)에서는 괜찮은데 데이터(LTE)일때 영상이 보이지 않던 문제 해결
2. 동영상 녹화 시 2배 빠르게 녹화되던 문제 해결
3. iOS13 업그레이드 후 Wi-Fi 이름을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 개선
4. 일부 사용자에게서 스마트콜이 잘 안 되던 문제 개선(제품을 공장초기화 후 다시 연결/추가 해야 함)
5. 아이폰X, 아이폰11에 맞는 맞는 화면 비율 지원(영상화면의 버튼이 가려져 보이는 것이 불편하신 경우 폰을 뒤집으면 바로 보임)
그 동안 난해한 기술적인 문제로 업그레이드에 시간이 많이 소요된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하며,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펫스테이션은 고객 여러분께서 제품 사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펫스테이션 올림.
2020.02.04 15:27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ver2.8.1 앱에서 아래와 같은 몇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문제들은 조만간 수정하여 다시 업그레이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이외에 다른 문제를 경험하신 고객님께서는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 다크모드 미지원 : 업그레이드 후 예약급식이나 메뉴 내의 글씨가 안 보이는 것은 다크모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의 "설정>디스플레이 및 밝기" 메뉴에서 다크모드가 아닌 라이트모드로 바꾸시면 제대로 보일 것입니다.
2. 영상통화 시 음성이 스피커로 나오지 않고 리시버로 나옴 : 영상통화 시 소리가 작아졌다고 느끼시는 것은 이 문제 때문입니다.
3. 영상통화 시작 시 링백톤 울림 : 영상통화 시작 시 안 들리던 뚜~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은 이 문제 때문입니다.
4. 영상통화 화면에서 트레이 버튼이 짤려서 보임 : 아이폰X 및 아이폰11에서 리시버 위치의 화면 잘리는 부분에 버튼이 오기 때문인데, 눌리는 데에는 지장이 없으며 화면을 뒤집으면 제대로 보입니다.
5. 메인 화면의 사진바꾸기에서 카메라롤에서 사진을 선택하면 바로 반영되지 않고 한템포 늦게 반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