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0 21:09
밥 주려고 해도 어플이 회색으로 비활성 상태에 멈춰 있어서 밥을 줄 수가 없어요
집 안 바로 옆에서도 어플이 회색으로 멈춰 있을 때가 있어 일일이 직접가서 눌러서 밥주고 있습니다
공장초기화 해보고, 이름이랑 사진 바꿔서 연동이 안되나 해서 바꾸지도 않고 처음 화면 그대로 써보고. 혹시 해서 휴대폰에 전자파차단스티커 떼고뒤에 카드도 빼고 써봤는데 어플이랑 연동 안되서클릭도 안되고 ㅠㅠㅠ 밖에 나가면 엘티이로 하면아에 눌러지지도 않고요. 영상 주고받을 만큼 속도가 안 나나 봅니다. 통신사 문제인지...
아이폰se 알뜰폰 무제한요금제사용/엘지유플러스 인터넷 사용 중인데ㅠㅠ ㅎ 그런가 왜안될까유
(우리 냥반님들은 밥 나오니까 그저 마냥 좋아합니다...급식기 앞에 줄 서 있는 것 보세요 ㅋㅋ집사만 좀 귀찮을 뿐...예약 타이머 이런 건 잘 작동합니다)
p.s. 건의사항:
1. 저가데이터요금제 사용하는 사람도 볼 수 있게 화질을 선택하여 저해상도로도 볼 수 있게 하면 좋을 듯합니다(유튜브처럼 270p 420p로도 볼 수 있게) 실제 안 쓰는 휴대폰을 사용해서 cctv로 볼 수 있는 외국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건 낮은 데이터요금제에서도 잘 작동했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자동 녹화 되고 저해상도 영상은 무료입니다.
2.펫스테이션도 움직임 감지 되면 알림도 오고 자동으로 녹화가 되서 저장이 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지나고 나서 확인이 가능하니 더 좋을 것 같아요
3.사료 산폐 늦추는 기술/ 기계적으로 완벽 밀폐에 가깝게 구현이 됐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어려운 문제니까요
4.정전시에도 작동할 수 있는 건전지 작동 가능했으면 하는 아쉬움 (코드 없이도 작동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었더라면 하네요...)
2019.04.22 13:54
2019.04.22 16:01
집 안에서는 영상이 잘 열리는데 밖에 나가면 영상이 안 열린다면 휴대폰의 인터넷 연결 상태나 설정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펫스테이션과 휴대폰은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는데, 집 안에서건 밖에서건 잘 연결이 안 된다면 기기쪽의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이고, 어느 한쪽에서만 안된다면 휴대폰 쪽의 문제입니다.
밖에서 데이터로 연결된 상태에서 항상 영상을 보기가 어렵다면 데이터가 다 소진된 것은 아닌지, "안심데이터"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밖에서 와이파이로 연결되었을때 안 된다면 그 와이파이의 인터넷 접속 속도가 느리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개방된 공공 와이파이의 경우 사용자가 많아 속도가 느린 경우가 많습니다.
집 안의 기기와 공유기 간의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를 껐다 켜거나 공장초기화는 하실 필요 없습니다.
1.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 본다.
2. 공유기와 펫스테이션 간의 거리를 가까이 이동시켜본다. (중간에 장애물이 없고 서로 직접 보이는 5m 이내의 거리로.. 공유기가 가구나 TV 뒤에 숨겨져 있다면 꺼내어 잘 보이도록 하고 안테나가 벽에서 멀어지도록 공유기를180도 돌려 주세요.)
3. 공유기의 RF 채널 번호를 바꾸어 본다.(그 방법은 공유기 설명서나 인터넷 검색을 참조하고, 인터넷 사업자가 설치해 준 공유기일 경우 설치기사를 불러 도움을 청해 보세요.)
그리고, 건의해 주신 개선 요구사항은 잘 참고하여 업그레이드 시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연구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