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1 01:12
안녕하세요 펫스테이션 넘 잘쓰고있는데
화질이 좀 아쉬워서 다른분들 후기 보고있는데
제께 사진 화질이 좀 더 떨어지는거 같네요 ㅜㅜ
카메라가 성능이 기계별로 다를수 있나요?!
그리고 애가 자꾸 앞발로 안을 후벼파서 ㅜㅜ(식탐냥)
막는법이나 개선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무줄도 해보고 호통도 쳐보고 햇는데
냄새가 나는지 계속 그 그구멍만 쑤시네요 ㅜㅜ
2018.09.01 13:11
2018.09.01 22:52
2018.09.03 16:44
고객님 한분이 주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저희가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참조하세요.
1. 적당한 플라스틱판(화일 커버)을 구한다.
2. 제품 앞의 가릴 부분에 대고 오릴 부분을 대략적으로 표시한다.
3. 가위로 오린다.
4. 펫스테이션 앞에 대보고 크기가 맞을때까지 다듬는다.
5. 두툼한 스펀지 양면테이프를 적당히 붙인다.
6. 제품에 사진과 같이 붙인다.
7. 위 사진과 같이 톱니형태로 만들면 좀 더 효과가 있으려나??
이와 같이 해 보고 효과가 있으셨는지 공유해 주시면 같은 문제로 고민이신 다른 고객님들께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 화질을 결정하는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요소는 조명입니다. 모든 카메라가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밝은 곳에서 찍은것과 어두운 곳에서 찍은 것의 화질이 큰 차이를 보입니다. 그 이유는 어두운 곳에서는 피사체가 잘 안 보이기 때문에 노출을 길게 하여 더 밝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그 과정에서 잡음이 더해지기 때문입니다.
펫스테이션의 카메라 영상도 실내의 불이 꺼진 상태에서 찍은 것과 밝게 불을 켜 놓고 찍은 것이 큰 차이를 보일 것입니다. 그런데 하루 종일 불을 켜 놓을 수는 없는 일이고, 조금이라도 좋은 화질로 보시려면 가급적 제품을 베란다나 창 쪽을 향하도록 설치하지 마시고 베란다나 창에서 집 안쪽을 향하도록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베란다나 창 쪽을 향하도록 하면 역광이 되어 피사체가 어둡게 나오기 때문에 화질이 더 안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앞발을 제품 밑에 집어 넣는 것은 고무줄로 효과가 없다면 출구를 약간 막아 좁히는 방법 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파일커버와 같은 얇은 플라스틱 판을 잘라 출구에 대고 강한 양면테이프로 붙여서 사용하시는 고객님을 본 적이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막으면 사료가 나오는데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적당히 막아보시기 바랍니다.